편집 : 2019-11-19 | 04:12 오후

10년 만에‘인제군지역혁신..

     
     
       
   
 
 종합      정치.행정      경제      사회      교육.문화      오피니언      사설      발행인칼럼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뉴스 > 교육.문화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내설악을 품은 인제 가을꽃축제 성황

오는 13일까지

2019년 10월 06일(일) 12:32 [인제신문]

 

ⓒ 인제신문


인제군이 야심차게 준비해서 첫 선을 보인 내설악을 품은 인제 가을 축제가 지난 28일 개막과 함께 미시령 힐링가도를 이용하는 관광객 눈길을 사로잡으며 낭만, 문화, 가족 등 세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제군 북면 용대 휴양단지 부지에 1만3천여㎥ 2만 포기의 가을 꽃 국화 밭을 찾은 가족, 연인, 친구 단위로 삼삼오오 모여 가을 꽃과 함께 추억을 렌즈에 담느라 여념이 없었다.
이 가운데 깊어가는 가을 서정을 적셔줄 한마음 가족 음악회&프린지페스타는 격조 높은 클래식음악 선율을 선물해 듣는 이의 귀를 즐겁게 했다.
이행사는 꽃밭행사장 중앙무대에서 축제 마지막 날인 오는 10월13일까지 이어져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이색행사로 케이터링 행사가 마련돼 관광객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았다. 가을 꽃 밭 속에 다양한 음식이 진열돼 보는 즐거움, 향기를 맡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을 한꺼번에 즐기는 진풍경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때 사직액자형태의 보조물인 토퍼는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축제 추진위원회는 토퍼 인증샷를 찍어 sns에 올리면 선착순 5천명에 선물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돼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내설악을 품은 인제 가을 꽃 축제는 가족단위 관광을 위해 다양한 모래놀이 동산, 인공폭포 등을 마련해 파란 하늘과 시원한 바람, 화려한 가을 꽃밭 속에서 동심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배려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용대휴양관광단지와 인접해 있는 6천600여㎥ 소나무 숲에는 어린이들을 위해 빅 블록동산, 블록 미로구간 등 친환경 체험 및 놀이공간을 마련해 숲속에서 가을 바람의 서정을 만끽했다.
특히 행사장 주변에는 만해마을을 비롯해, 시집 박물관, 여초 서예관 등 문화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축제와 함께 이곳을 찾는 방문객이 늘어나면서 내설악을 품은 인제 가을 꽃 축제의 격조을 높였다.
인제군 문화재단 관계자는 “아직은 개화가 완전하지 않아 아쉬움이 있지만”며 “축제 절정기인 개천절부터 6일까지는 만개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어 더욱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미애 기자

인제신문 기자  injenews@hanmail.net
“새감각 바른언론”
- Copyrights ⓒ인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제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 인제신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인제빙어축제 및 관광 활성화를 위..

인제군, 올해 주민복지 분야 시설투..

2019 전국 지적장애인자립지원센터 ..

인제군, 하늘내린 농업인 대학 수료..

제5회 여초 선생추모 전국휘호대회 ..

인제우체국, 제2회 사업활성화 토론..

인제군, 사회복지분야 종사자 역량..

아이코리아 인제군지부, 인제고등학..

인제군 새마을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함께 만들어요, 소중한 우리숲

광고문의    청소년보호정책  구독신청

 제호: 인제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120-03-32374 / 주소: 강원도 인제군 남면 부평리 337-3번지 / 발행,편집인 : 인제신문 김좌훈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상철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좌훈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강원, 아00104 / mail: injenews@hanmail.net
Tel: 033-461-1588 / Fax : 033-463-1577 / 등록일 : 2012년 3월 12일
Copyright ⓒ 인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